Tuesday, June 21, 2011

김재숙_그대만이 들려요 (OST. 내 마음이 들리니)

김재숙
그대만이 들려요
(OST. 내 마음이 들리니)
http://www.mediafire.com/?3scc5hc2e412i6s


내 눈을 보고 말해요
뒤돌아 울진 말아요
혼자서만 아파했었던
그대 곁에 이젠 내가 있잖아

눈물이 계속 차오를때면
고개 돌리지 말고
내게 안겨서 내 품 가득히
울어도 된다고

사랑한다 말해도
보고 싶다 말해도
그대 마음을 난 들을 수 없어

좀 더 가까이 더 다가와
내 눈 보고 말해줘
그대 사랑도
전부 들릴 수가 있도록

내 감은 두 눈 사이로
그대가 웃고 있네요 음
눈물을 흘리고 있지만
분명하게 행복한 웃음이죠

한 번도 잊은 적이 없었죠
우리 마지막 순간
가슴 터질 듯 아파한 끝에
운명이 된 사람

사랑한다 말해도
보고 싶다 말해도
그대 마음을 난 들을 수 없어
좀 더 가까이 더 다가와

내 눈 보고 말해줘
힘든 세상도 서로만 있으면
천국같다고 워

이젠 그대 대신 아플게
이 손 절대 놓지 않을게
영원히 그대 곁에 있을게

사랑한다 말하면
보고 싶다 말하면
그대 마음을 난 들을 수 있어
좀 더 가까이 더 다가가

안겨주고 싶은 말
내 사랑 그대
내겐 그대만이 들려요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