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, August 31, 2011

별_Beautiful Girl (OST.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)


Beautiful Girl
(OST.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)


*
어쩜 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

오늘은 나의 beautiful day
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
난 그대의 뷰뷰뷰뷰 beautiful girl
oh love oh yeah

매일 아침 나를 쳐다봐요 오늘이 몇번짼지 몰라
늘 바보처럼 또 바보처럼 눈이 마주치면 피하네요
한마디 건넬 때도 됐는데 남들 눈 의식하지 말아요
또 우물쭈물 관심 없는 척 자꾸 내 맘을애태우네요
어머 살짝 웃네요 나 어떡하죠

back to *

사랑에 빠지면 이러나요 자꾸 그대 얼굴이 떠올라
수줍어져요 행복해져요 이런 내가 나도 이상해요
그대도 그런가요 나와 같나요

어쩜 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
오늘은 나의 beautiful day
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
난 그대의 뷰뷰뷰뷰 beautiful girl

이젠 말해야 할 것 같아
더는 기달리 수 없어
I want you baby... need your love...
근데 사랑해

어쩜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
오늘은 나의 beautiful day
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
난 그대의 뷰뷰뷰뷰 beautiful girl
oh love oh yeah

No comments: